'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에 신규 퍼즐 업데이트와 ‘애니팡 프렌즈’ 삽화 코너를 신설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퍼즐을 즐기는 스페이스 월드의 7001번째 스테이지를 알린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두뇌 플레이를 콘셉트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애니팡2’에서는 광역 장애물을 뿌리는 ‘해파리’와 특수 기능을 막는 자기장, 인접 블록을 제거해야 하는 운석 등이 클리어 과제로 제시됐다. 가로, 세로 각각 9개의 블록, 총 81개의 블록이 등장하도록 퍼즐판을 재구성한 리마스터의 완성에 따라 블록, 장치, 유저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퍼즐 스테이지를 통해 7천여 개의 우주 공간을 그려낸 ‘애니팡2’는 퍼즐의 무대인 우주에 대한 분기점이자, 공간적 배경을 설명하는 이야기형 삽화도 신설했다. 

애니팡 캐릭터들을 통칭하는 ‘애니팡 프렌즈’가 등장하는 이야기형 삽화는 게임 내 우주 행성과 공간이 바뀔 때마다 등장해 퍼즐 플레이에 앞선 배경과 특징을 이용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6월 28일까지 스마트폰, 음식물 처리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새롭게 개편한 '스피드 그랑프리'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카트 경주 선수로 나선 애니팡 캐릭터들의 순위 경쟁 이벤트인 '스피드 그랑프리'는 새로운 디자인과 간결해진 조작으로 보상형 미니 게임으로의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