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가 오는 8월 26일 토요일(이하 한국시간) 세계 최고의 두 페더급 파이터와 함께 싱가포르에 돌아온다.

사진=UFC
사진=UFC

UFC 페더급 전 챔피언이자 랭킹 2위인 ‘블레스드’ 맥스  할로웨이(31, 미국)와 7위 ‘코리안 좀비’ 정찬성(36)은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메인 이벤트에서 격돌한다.

파이트위크는 8월 27일(일) ROAD TO UFC 시즌 2 준결승으로 이어진다. 팬들은 아시아 전역에서 모인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유망주들이 획기적인 “승자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토너먼트에서 UFC 계약을 얻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ROAD TO UFC 시즌 2 준결승은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사진=UFC
사진=UFC

ROAD TO UFC 시즌 2 티켓은 6월 28일(수) 오후 1시부터 티켓 예매를 개시한다. 티켓마스터 싱가포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티켓 구입은 인당 8장으로 제한된다. 

파이트 클럽 회원들은 6월 25일(일) 오후 1시부터 우선적으로 예매할 수 있다. UFC 뉴스레터 구독자들과 관심 등록자들은 6월 26일(월) 오후 1시부터 먼저 예매할 수 있다. 팬들은 UFC 뉴스레터를 구독함으로써 관심 등록할 수 있다.

한정 UFC VIP 체험 패키지는 프리미엄 좌석, 경기 전 환영 행사, UFC 선수 팬미팅 등을 비롯한 독점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UFC VIP 체험 패키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티켓마스터 싱가포르에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