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이 10000mAh 애플워치용 고속충전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이동 중에도 최신 애플워치 모델과 아이폰을 동시에 고속 충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애플워치 시리즈 7 및 8을 0%에서 80%까지 45분 만에, 애플워치 울트라는 0%에서 80%까지 1시간 만에 충전이 가능한 최적의 휴대용 충전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애플 정품 케이스와 동일한 실리콘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인체공학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애플워치 밴드 사이즈 및 스타일에 어울리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최신 기술이 적용돼 애플워치 시리즈 8은 최대 14회, 아이폰은 최대 2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10000mAh 배터리 용량으로 아이폰 14 기준 최대 36시간 영상 재생 지원하며 과충전 보호 기능은 물론, USB-IF(USB Implementers Forum) 및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획득해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빠르게 충전 가능하다.

에어팟 프로(2세대)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12인치 USB-C 케이블 포함 환경 친화적인 포장재 발송을 제공한다.

벨킨 10000mAh 애플워치용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는 벨킨 공식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이후부터는 프리스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벨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