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게임즈가 합작한 새로운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이 27일 전 세계 출시됐다. 

이날부터 미국,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중동, 일본 및 한국 등 전 세계 유저들은 iOS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넷이즈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가 공동으로 개발 및 배급을 맡은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워너브라더스 산하 포트키 게임즈(Portkey Games)의 최신 RPG 대작이다. 포트키 게임즈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로, 해리포터 시리즈로 대표되는 마법 세계 관련 신규 모바일 및 비디오 게임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자유도, 카드수집(CCG)과 다중 멀티플레어(MMO) 마법 결투 등 전략 롤플레잉 게임의 복합 요소를 두루 갖춘 대작이다. 호그와트 전투 사건 10년 후의 게임 배경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원작 시리즈의 친숙한 얼굴들과 새로운 등장인물을 만나며, 마법의 정수를 익히고 새로운 스토리를 개척해 나갈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들은 수집 카드를 통해 다양한 마법 주문을 구사하고, 어떤 마법을 언제 사용할 지 등 전략적 활용 조합을 익히게 된다. 다양한 도전 과제와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전투 등을 통해 마법 기술을 마스터하며, 스스로의 빛나는 마법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