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및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로지텍이 중대형 공간에 적합한 비즈니스 화상회의 탁상용 카메라 ‘SIGHT(이하 사이트)’를 출시했다.

사진=로지텍 코리아
사진=로지텍 코리아

이번에 출시한 사이트는 중대형 공간에 알맞은 제품으로, 회의에 참석한 구성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완해 업무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이트는 중대형 회의 공간에 최적화된 오디오 · 비디오 성능을 갖춰 다수의 실무자가 함께 참석하는 회의의 생산성을 보완할 수 있다. 315°의 넓은 시야각을 지원하며, 4K 화질의 듀얼 카메라를 탑재해 이미지를 뚜렷하게 전달한다. 또한 총 7개의 빔포밍 마이크를 탑재해 최대 2.3m 떨어진 거리에서 들리는 사운드까지 수음한다. 

전용 AI 시스템을 통해 참가자들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트래킹하고, 사용자가 가장 보기 편안한 방식으로 참석자의 화면을 프레이밍해 회의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다. 

로지텍의 비즈니스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인 ‘랠리 바’, ‘랠리 바 미니’와 호환돼 함께 사용하면 상대방이 바라보고 있는 방향이나 움직임에 상관 없이 팀원의 화면을 정면으로 자연스럽게 확인하며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밋, 줌 등 대표적인 화상 회의 플랫폼 인증 또한 받았다.

마그네틱 프라이버시 셰이드를 적용해 미사용 중에는 손으로 셰이드를 밀어 카메라를 닫아 중요한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제품 중앙에는 비디오 활성화 여부, 전원 상태 등을 나타내는 세 가지 컬러의 LED 표시등을 갖추고 있다. 

하단에 있는 마이크 음소거 버튼을 터치하며 상황에 맞게 마이크를 제어할 수 있고, 테이블 · 그로밋 · 삼각대 총 3가지 종류의 마운트를 내장해 제품을 다양한 모양의 책상에 부착하거나 올려놓고,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