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Star 시리즈’가 여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듬게임 ‘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는 7월 4일부터 7월 27일까지 약 3주 동안 총 14개의 ‘SuperStar 시리즈’에서 봄 축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SuperStar 시리즈’가 공통으로 진행하는 수집 이벤트에서는 ‘얼음 큐브’를 모아오면 다이아몬드, 프리미엄 팩, 100% 강화 재료 카드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SuperStar 시리즈’에서 진행하는 여름 스페셜 미션 이벤트는 매주마다 열리며 총 3주차까지 진행할 수 있다. 매주 미션을 모두 완료할 때마다 한정 테마 R 카드 1장과 다이아몬드 50개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참여가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 여름 컨셉의 한정 테마가 등장하는 여름 바캉스 카드 팩과 추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여름 바캉스 한정 테마 프리미엄 팩’을 구매하면 한정 테마 R 카드가 확정 등장하며, ‘상큼한 모히또 추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한정 테마 카드 확정과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수량 한정 상품 및 스타 패스 판매도 진행되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SuperStar 시리즈’에 접속하면 다이아몬드 등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추가 지급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를 맞이할 예정이다.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점검 이후 ‘SuperStar 시리즈’ 앱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