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이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구니스와 월악산 유스호스텔 홍보대사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3일 오픈했다.

사진= 이글벳
사진= 이글벳

이벤트 참여는 하루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3~16일, 홍보대사 선정 발표는 19일이다.

최종 선정된 20인은 구니스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 채널을 통해 홍보대사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그중 베스트 리뷰어 1인에게는 월악산 유스호스텔 반려동물 동반 객실 숙박권 1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글벳은 지난달부터 월악산 유스호스텔 반려동물 동반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구니스 제품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충주호의 절경을 담은 월악산 유스호스텔에서 구니스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의 일상을 담은 협업 영상도 4일 하루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구니스는 아이슬란드에서 잡은 신선한 생선을 그대로 건조해 만든 천연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간식 브랜드다.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건조돼 원재료 맛은 살리고 영양 손실은 최소화한 에어 드라이 방식을 사용했으며 다른 첨가물 없이 100% 생선 한 가지 원료만을 담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