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성장을 위해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오는 13일 진행한다.

사진=틱톡
사진=틱톡

틱톡은 이날 틱톡 전문가와 인기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국내 중소기업 및 브랜드가 틱톡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 및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잠재력을 갖춘 기업 및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특별한 노하우도 공유한다.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는 13일 오후 2~5시 총 5개 세션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첫 세션은 박중혁 틱톡 코리아의 SMB 총괄이 ‘크리에이티브 월드’ 세션을 진행한다. 박 총괄은 틱톡을 처음 시작하는 중소기업과 브랜드를 위해 틱톡이 어떤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왜 틱톡에서 창의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에 도움이 되는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틱톡 크리에이터 쉐리와 소지희 틱톡 코리아 SMB 파트너십 매니저가 ‘크리에이티브 성공 사례’를 통해 창의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팁을 전달한다. 이어 하이틴 감성 비건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노혜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 유동수 매니저, 글로벌 알람 앱 ’알라미’ 주희혜 리드와 패널 세션을 통해 틱톡에서 어떻게 창의적인 영감을 발견하고 성공을 이뤄냈는지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 틱톡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크리에이티브 툴 및 실시간 데모를 통해 본인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스킬을 배울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운영 인사이트와 효율적인 틱톡 광고 운영을 위한 결제 솔루션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