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참여 브랜드는 하림펫푸드,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사조, 래핑찰리, 딩동펫 등 총 160여개에 이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1개입 1.6kg ▲이즈칸 캣 그레인프리 유리너리 5kg ▲리스펫랩 강아지 해충방지 산책스프레이 200g 등이 있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회원 전용 기간 한정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율은 최대 77%에 달한다. 

이외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더욱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휴가철 펫티켓 필수품’관에서는 유모차/캐리어 등 외출용품 및 바캉스 물놀이 아이템을 선보인다. ‘무더운 준비 여름 보양식’ 관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여름 건강을 위한 영양제 추천 제품을 볼 수 있다. 실내 안전용품 및 배변 용품을 모은 ‘시원한 집콕을 위한 추천템’관도 마련했다.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는 관련 서비스도 기획전 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소개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수의사 답변 서비스 ‘로켓펫닥터’,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쿠팡 펫여행’ 서비스 등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