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구 전문브랜드 일룸이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팝업스토어 ‘위드펫 라운지’를 오픈한다.

사진=일룸
사진=일룸

오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운영되는 ‘위드펫 라운지’는 일룸의 ‘위드펫’ 라인업을 통해 일룸이 제안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 ‘펫 스튜디오’, ‘레스트 존’ 등 프로그램과 공간을 구성해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는 등받이 쿠션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일룸 ‘코모’ 소파가 비치된 마사지 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토·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일룸 스타필드고양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펫 스튜디오’는 반려동물과 함께 ‘인생샷’은 물론 ‘견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생활 방수 및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일룸 ‘무브’ 소파와 펫방석을 배치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앉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귀여운 촬영 소품과 반려동물의 이름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 프레임으로 더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해 2가지 콘셉트로 나뉜 ‘레스트 존’에서는 반려동물의 특성과 반려인의 인테리어 활용도를 모두 고려한 일룸의 대표 펫가구로 일상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위드펫’ 라인업의 ‘무브’와 ‘플롭’ 소파, 캐스터네츠 시리즈의 ‘커스텀 캣타워’와 ‘클로캣’ 수납장 등 펫가구를 활용해 꾸며진 공간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만족할 ‘펫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주말 한정으로 산책 가방, 하네스 등에 부착할 수 있는 DIY 핀뱃지 만들기 클래스와 팝업 체험 사진 SNS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완료 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반려동물 장난감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