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가 여름을 맞아 ‘PUBG 서바이버 여름축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배틀그라운드
사진=배틀그라운드

‘PUBG 서바이버 여름축제’는 이용자들에게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풍성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7월부터 8월까지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 및 각 업데이트와 연관된 PUBG 여름 미션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벤트 미션 달성 시 고사양 게이밍 PC, 지코인, 여름 테마의 네임플레이트 등 경품 응모에 필요한 썸머 스탬프가 지급된다. 

우선 24.2 업데이트와 함께 아케이드에 대규모 개편이 이뤄졌다.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게임 모드가 아케이드에 서비스된다. 기존에 큰 인기를 끌었던 인텐스 배틀로얄, 팀 데스매치 등을 비롯해 신규 모드인 ‘블루밤 러시’가 추가됐다. 

캡콤의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와의 컬래버레이션도 마련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스트리트 파이터 대표 캐릭터인 춘리, 류, 루크, 캐미 의상 스킨 및 이모트, 네임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캐릭터 번들을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보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름 스플래시 빙고, 출석 이벤트, 배틀 스트리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미션을 완수할 경우 스트리트 파이터 6 테마의 3레벨 헬멧, 이모트, 헌터 상자, 밀수품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