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가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짜릿한 입맞춤과 함께 반환점을 돌았다. 마침내 두 사람의 마음이 이어진 동시에 킹 그룹 상속 전쟁에도 불이 붙은 가운데 놓쳐서는 안 될 2막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설렘 가득한 연애를 시작한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다. 서로에게 그린라이트를 켠 구원과 천사랑은 본격적인 사내 연애에 접어든다. 

기쁨부터 서운함까지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한편, 내면의 상처도 내보이며 믿음을 쌓아가는 것. 이러한 신뢰와 애정에 힘입어 둘의 관계는 난관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을 만큼 견고해질 예정이다.

킹그룹 상속 전쟁도 한층 치열해진다. 이제 막 본부장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구원과 달리 구화란(김선영)은 이미 경영에서 잔뼈가 굵은 터. 과연 구원은 구화란이라는 장벽을 넘어서 천사랑을 비롯한 자신의 직원들을 지키고 사라진 엄마의 흔적까지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구원과 천사랑을 중심으로 이어진 육 남매의 발랄한 우정 케미스트리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구원은 천사랑의 친구인 킹에어 승무원 오평화(고원희), 킹패션 알랑가 팀장 강다을(김가은)에게 연애에 대한 조언을 얻을 정도로 가까워졌다. 천사랑도 구원의 친구인 노상식(안세하), 오평화의 후배 이로운(김재원)과 안면을 트면서 새로운 관계성을 예감케 하고 있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저마다의 개성으로 가득한 여섯 인물은 킹그룹에서 일한다는 공통점으로 묶여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구원이 삼총사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이는 동안 오평화와 강다을, 그리고 노상식은 구원과 천사랑의 연애 코치로 활약한다. 오평화와 이로운도 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어 사랑과 우정 사이 얽히고설킨 육 남매의 이야기가 기다려지고 있다.

구원과 천사랑의 사랑스러운 로맨스와 상속 전쟁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2막을 가득 채워갈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내일(15일) 밤 10시 3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