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 측은 15일 "SM 안무가 캐스퍼(Kasper)가 '2호 살림돌'로 합류했다"라며 "이달 중 캐스퍼의 첫 일상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이에 앞서 '살림남' 측은 캐스퍼의 합류를 예고하는 영상을 선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룹 엑소(EXO)가 등장해 새 살림돌 특징을 언급했고, 백현은 "처음으로 제가 먼저 번호를 물어봐서 친구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라고 밝혀 새 살림돌 대한 궁금증이 고조됐다. 

지난 14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2호 살림돌'에 대한 정체가 드러났다. 엑소는 캐스퍼와 만나자마자 "형이 왜 '살림남'에 나와?" "어떻게 하다가 이 프로그램에 나오게 된 거냐" "옷 협찬 받았냐" 등의 질문 공세를 하며 장난을 쳤다.

도경수는 "집에서 살림을 잘하는 편이라서 나오는 건가?"라고 물었고, 캐스퍼는 "생활 예능인 것 같다"라고 하자 엑소는 "관찰 예능이다"라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찬열이 캐스퍼에게 "왜 울고 있냐"고 하자 캐스퍼는 "긴장해서 그렇다"라며 예능 병아리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캐스퍼는 스트레이 키즈 '특', 엑소 'Cream Soda(크림 소다)' 'Ko Ko Bop(코 코 밥)'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Love Shot(러브샷)', 샤이니 'HARD(하드)' 'Don't Call Me(돈 콜 미)', 태민 'Criminal(크리미널)' 'Advice(어드바이스)' 등 SM 소속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최정상 K팝 아티스트들의 곡에 참여한 안무가로 유명하다. 특히 엑소 백현의 절친으로 알려진 캐스퍼는 백현 솔로 앨범의 안무에도 참여하며 돈독한 사이임을 입증한 바 있다. 

제작진 측은 "관찰 예능에 첫 출연하는 캐스퍼가 댄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