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가 14~17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무한매력 마카오’ 메가 로드쇼에 참가해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로드쇼는 '마카오의 순간들'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마카오의 매력을 소개하고 다양한 여행 상품으로 마카오를 세계적인 관광지로 알리고자 열린다.

갤럭시 마카오는 마카오 특별행정구 정부의 관광지원 활동에 적극 참여해 왔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메가 로드쇼에 합류했다. 갤럭시 마카오는 세계 최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월드 클래스 복합 리조트로  레저,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이벤트와 콘퍼런스 등 원스톱 럭셔리 리조트 경험을 제공하는 아시아 최고 호텔로서의 화려한 면모를 선보인다. 

갤럭시 마카오는 브랜드 고유의 특색을 살린 아이보리와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으로 부스를 장식해 눈길을 모았다. ‘하늘 위의 오아시스’라 불리는 세계 최고의 그랜드 리조트 데크를 비롯해 세계에서 가장 많은 포브스 5성급 호텔 어워드를 수상한 복합 리조트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갤럭시키즈 캐릭터인 공작새 ‘웨이비’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특색있는 기념품을 증정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로드쇼 기간 중에만 제공하는 포브스 5성급 호텔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행사장과 컨벤션 공간인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 마카오 최대 실내 경기장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콘서트가 열리는 갤럭시 아레나 등 곧 오픈 할 갤럭시 마카오의 새로운 장소도 소개한다.

갤럭시 마카오는 로드쇼에 앞서 항공사, 온·오프라인 여행사 등 주요 파트너를 초청한 비즈니스 오찬을 개최,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갤럭시 마카오 호텔 및 MICE 영업 시니어 부사장인 빅터 라우도 참석해 갤럭시 마카오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행사에 참석한 파트너들과 교류했다.

사진=갤럭시 마카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