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위 호텔, 파르나스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사진=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칠앤쿨(Chill and Cool)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따스한 자연채광과 함께 다양한 온수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삼복을 맞아 ‘더 킹스’ 뷔페에서 능이 오리백숙, 궁보 장어, 모듬 수육 등 보양식 메뉴를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다가오는 중복과 말복에는 삼계탕을 직접 테이블로 서빙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위호텔
사진=위호텔

물이 좋은 위호텔에서 천연 화산 암반수를 활용한 아쿠아 테라피 ‘해암 하이드로’ 또는 스파 힐링을 위한 ‘아쿠아 물광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는 '웰니스 &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니스 & 스파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1:2 해암 하이드로 또는 아쿠아물광테라피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미니바 4종, 그리고 위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위 힐링 위드 유 웰니스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해암 하이드로'는 WE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어머니의 품속을 형상화한 둥그런 돔과 은은한 불빛의 공간이 편안한 기운을 주는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는 아쿠아 테라피인데,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에 띄운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받는다.

'아쿠아 물광 테라피'는 청정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시스템이다. 수소의 방울로 피부를 맑게한 뒤, 모공 속 남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 솔루션을 공급한다.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은 4종 중 1종을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나의 몸을 깨우는 요가,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한 물속 명상의 세계,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소리가 아닌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다.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고객들의 행복한 제주 여행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새로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

먼저,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는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제주, 그리고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했던 행복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됐다.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추억 사진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또는 구 호텔에서 촬영한 신혼여행 사진을 제출하면 추가로 인룸 다이닝 서비스 2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

함께 선보인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갈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출시됐다.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페셜 필름 카메라’ 및 필름, 그리고 레드 와인 1병으로 구성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페셜 필름 카메라를 촬영한 사진을 #SweetMemoryinParnas #파르나스호텔제주1주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시그니처 튜브를 받을 수 있다.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행복한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비 해피 (BEE Happy)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개인의 가치와 신념을 소비로 표현하고자 하는 가치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환경과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깊은 공감을 유도한다.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본 패키지 이용 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대표 환경 보존 활동인 양봉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꿀벌 캐릭터 ’비 해피’가 그려진 ▲비 해피 캐릭터 에코백이 증정된다. 이는 지구 생태계에 중요한 꽃가루받이 역할을 하는 꿀벌을 위한 안전한 안식처를 마련하고자 호텔 루프탑에 양봉장을 설치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패키지 전용 기프트로 에코백에는 호텔 마스코트인 수줍은 소년 꿀벌 ‘비 해피’의 앙증맞은 모습을 담았다.

또한, 커피를 내리고 남은 원두가루를 폐기하는 대신 독특한 방법으로 재활용하고자 커피 그럼을 업사이클하여 제작된 ▲친환경 텀블러와 자연과 함께하는 일상을 위한 ▲반려식물 키트가 제공되어 고객들이 체크아웃 후에도 일상 속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