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동락이 ‘우리동네’ 고양이 모래와 스틱을 출시한다.

‘우리동네 모래’는 1박스 18kg 대용량의 가성비 높은 배변 모래다. 우리동네 모래의 경우 사람이 먹는 과일 세척 등에 사용하는 베이킹소다를 원료로 첨가해 안전성을 더했다. 

베이킹소다는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만큼 고양이 배변에서 발생하는 악취는 제거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고 최신 설비에서 특수공법으로 제조해 먼지가 적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먼지 날림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 후처리가 쉽도록 모래에 높은 응고력을 유지해 집사들의 간편한 청소와 뒷정리를 돕는다.

고양이들의 최애 간식인 ‘우리동네 스틱’도 선보일 예정이다. 참치와 참치&닭가슴살 맛 2종 제품으로 나오는 스틱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안전한 휴먼그레이드 등급 재료로 만들어진다.

특히 체내 유해균과 독소를 없애고 장까지 생존력 강한 4세대 유산균인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1억 마리 이상 함유되어 장 점막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장벽이 튼튼해지도록 돕는다. 

고양이들이 즐겨 먹는 간식인 만큼 플라그 생성을 막고 입 냄새 억제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반려묘의 구강 건강도 꼼꼼하게 챙겼다. 고양이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공급을 위해 산양유 분말과 프락토올리고당, L-라이신, 타우린 등 원료가 함유되었으며 제조사는 동원F&B다.

사진=동묘동락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