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브랜드 켄우드가 다지기는 물론 채썰기, 편썰기, 반죽까지 모두 가능한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를 출시했다.

켄우드는 기존 푸드 프로세서의 강점인 멀티 기능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더불어 커팅 용량 및 용기의 제한점과 수납의 어려움 등을 보완해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프로 고’를 내놓았다.

기존에는 편 썰기나 채 썰기 된 재료가 푸드 프로세서 용기 안에 담겨 있어 커팅하는 양의 제한이 있었고, 용기 안의 손질된 재료를 접시에 따로 옮겨 담아야 했다. 

하지만 신제품은 ‘오픈형 헤드’로 회전하는 전용 플레이트가 잘려진 재료들을 아래로 운반하고 밀어내기 때문에 방향 제한 없이 그릇, 프라이팬, 냄비 등 어떤 용기에도 재료들을 담아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용기에 무한대로 채 썰기 또는 편 썰기 할 수 있는 신개념 푸드 프로세서다.

뿐만 아니라 다지기, 반죽 기능까지 갖춰 멀티프로 고 하나로 이유식부터 유아 간식, 밀프랩, 베이킹까지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푸드 프로세서의 장점은 모두 살린 멀티 제품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한 손으로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상하로 움직여 시작/멈춤 및 순간 작동을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하고 실용적인 사이즈로 수납공간이 좁은 주방에도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해 공간 부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레드 닷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등 유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섬세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코드선은 본체 하단에, 칼날 등의 액세서리는 용기 안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사진=켄우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