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오는 3일 단 하루 동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행사와 라방을 진행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사진=대상웰라이프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의 휴가철 건강 관리를 돕고자 2023년 첫 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 ▲뉴프로틴 ▲퓨로틴 ▲마이키즈 등 마이밀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당플랜 ▲인핸서 등 뉴케어 브랜드 제품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휴가철 샤워 아이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필링패드’를 증정하고, ‘마시는 퓨로틴’ 2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퓨로틴’ 스틱형 분말 제품을 제공한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이밀 첫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뉴케어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도 마련해 기존 고객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1인에게 이준호 주연 드라마 킹더랜드의 촬영지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파르나스 제주 숙박권’ 1매를 지급한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오전 11시(마이키즈)와, 오후 8시(뉴케어&마이밀) 쇼핑라이브 방송을 2회 실시한다. 8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양양 서피비치 서핑 클래스 수강권’을 제공하고, ‘마시는 뉴프로틴’ 3종(오리지널, 딥초코, 바나나) 또는 ‘마시는 퓨로틴’ 2종 구매 시 이준호 신규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