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이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다논
사진=풀무원다논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액티비아 제품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맛의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액티비아 공식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신세계상품권(3명) ▲액티비아 정기배송 혜택과 김연경 친필 사인 유니폼(6명)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와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100명)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월클 챌린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참여완료 댓글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금)이다.

액티비아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시는 병 타입과 떠먹는 컵 타입의 제품과 함께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넉넉한 용량의 지방 0% ‘액티비아 UP!(210㎖)’ 등이 있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