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의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가 핑크 색상을 입은 1구 인덕션 신제품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와 세트로 사용 가능한 전용 그릴 신제품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를 출시한다.

사진=코렐 세카
사진=코렐 세카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는 파스텔톤의 핑크 색상이 돋보이는 1구 인덕션 제품이다. 4.5cm의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고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는 강도와 내열성이 우수한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최대 2,000W의 고출력으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해준다. 직관적인 터치 방식으로 화력과 조리 시간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직접 터치’ 또는 ‘슬라이딩 터치’ 방식으로 메뉴에 따라 섬세하게 화력을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고, 1분부터 최대 90분까지 세밀하게 설정 가능한 타이머 기능으로 보다 정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안심 기능을 갖췄다. 바닥과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미끄럼방지 패드와 과열방지 쿨링팬과 통풍구로 가열과 동시에 내부 열을 배출해주고, ‘차일드락’ 안전 기능을 갖춰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전용 그릴 저스트 핑크’는 화구에 딱 맞는 사이즈로 인덕션과 세트로 사용하면 안성맞춤인 전용 그릴 제품이다. 인덕션과의 일체감을 위해 파스텔톤의 핑크 색상을 적용했다. 

천연 광물로 만든 안심 세라믹 코팅으로 더욱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내부 조리 공간이 넉넉해 고기 굽기부터 전부치기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