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기업 우리마인즈가 반려동물 장례 및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펫 멤버십 서비스인 ‘우리아이펫’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우리마인즈
사진=우리마인즈

우리아이펫 멤버십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은 물론, 언젠가 맞이하게 될 이별의 순간까지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반려동물의 1:1 장례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제공하며 반려동물의 수습을 위한 ‘우리아이펫 키트’, 장례용품(유골함, 수의, 관)은 물론 장례식장 이동을 위한 차량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자체 제작한 ‘우리아이펫 키트’는 이별준비부터(▲가이드북, ▲액자, ▲털보관함 등), 수습 및 안치 (▲수습패드, ▲포대기, ▲수습가방 등), 추모(▲추억공간, ▲화병 등)까지 각 단계 별로 총 15개의 물품으로 구성됐다.

우리아이펫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월 7900원부터 1만1900원까지 상품(우리아이펫 79, 99, 119)을 선택할 수 있게 구성했고, 상품 금액은 일시불 또는 구독 서비스처럼 월에 나눠 지불할 수 있다. 

특히 사용하지 않은 품목에 대한 금액은 페이백 시스템을 마련해 더욱 합리적이다. 또한 제휴카드 이용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납입금 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 일상 생활 속 개물림 사고 발생 시 피해 보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삼성화재 반려견 배상책임보장보험(년 최대 500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펫 택시 기업과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도 준비하는 한편 의료, 호텔, 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을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