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9일부터 ‘2023 프로그램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사진=한국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의 프로그램 세트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체중 조절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영양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Formula1 건강한 식사’를 중심으로 구성한 제품 패키지다.

‘Formula1 건강한 식사’는 신체 주요 성분이자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식품으로, 물이나 우유 등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는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한 아침식사 프로그램’, ‘퀵스타트 프로그램’, ‘체중조절 프로그램’, ‘건강식사 프로그램’ 등 총 4개 세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증정품도 마련했다. 9일부터 프로그램 세트 4종 중 1개 구매 시 선착순 한정으로 브랜딩 ‘프리미엄 쉐이커(650ml)’ 1개를 증정한다. 해당 굿즈는 액체와 분말형 제품이 잘 섞일 수 있도록 탈부착형 그리드 필터로 제작됐다. 또한 실리콘 패킹 뚜껑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내용물이 밖으로 샐 걱정 없고, 접이식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