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노령화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안과 질환이 꼽히는 가운데 대웅펫이 반려동물의눈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대웅펫
사진=대웅펫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이 하루 한 캡슐로 반려동물의 눈 건강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눈 건강 영양제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
 
눈 건강에 특화된 원료 ‘루테인’,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3종을 함유한 반려동물 영양제다. 세 원료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제품에 함유된 루테인은 망막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스타잔틴은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량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도 개선을 돕는다. 베타카로틴은 눈에서 빛을 흡수하는 세포를 만드는데 필요한 영양소로, 어두울 때 잘 안보이는 증상을 갖고 있는 반려동물에게 좋다.
 
뿐만 아니라 빌베리 및 블루베리 농축분말도 첨가했다. 빌베리와 블루베리에는 눈의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신제품은 약 1cm 크기로 소형견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개별 PTP 포장으로 산화되거나 습도, 온도 등 외부 영향을 받지 않으며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고 휴대도 간편하도록 제작됐다.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원료 사용 ▲사람 건강식품 제조 시설 생산 ▲사람 식품과 동일한 품질관리 기준 적용 ▲투입함량이 아닌 제품함량 기준의 영양성분 표시 등 깐깐한 원칙으로 생산돼 안심하고 믿고 먹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