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올 여름 불볕더위에 몸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1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메가세일과 쇼핑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사진=고려은단

네이버 메가세일에서는 고려은단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은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적용돼 주문 당일 발송,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쿠폰 14장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운 여름철 활력과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라인업과 오메가3, 루테인 등 다양한 고려은단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근 신규 TV CF가 런칭된 ‘메가도스B 비타민B군’을 포함, 23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멀티비타민부터 고함량 비타민 메가도스 시리즈, DHA 함량을 강화해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4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 시리즈 4종 (메가도스C 비타민C 3000mg, 메가도스B 비타민B군, 메가도스B7 활성 비오틴, 메가도스D 비타민D3 4000IU)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등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한다.
 
방송 중 라이브 상품을 구매한 뒤 이를 인증하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병으로 시원하게 비타민과 활력을 보충할 수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 40병을 증정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