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가 ‘갤럭시 Z플립5’ 열풍에 동참했다.

예전 향수에 새로운 기술을 더해 사전예약 대란까지 일으킨 갤럭시 Z플립5에 발맞춰 싸이월드와 페스티버가 플립5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사진= 싸이월드
사진= 싸이월드

연이어 출시되고 있는 싸이월드의 휴대폰 액세서리 공식 MD는 유저들이 직접 사진을 넣으며 미니홈피의 프로필을 완성하거나 스티커를 붙여 꾸미는 휴대폰 케이스도 함께 들어 있어 싸이월드 감성을 스마트폰 케이스에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가 있다.

특히 이번 Z플립 5는 커진 외부 액정을 통해 프로필 사진, 싸이월드의 감성이 담긴 레트로 느낌의 이미지 및 비디오, 움짤(움직이는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화면까지 꾸밀 수 있어 기존 싸이월드와 페스티버가 출시한 케이스의 특징인 폰꾸(폰 꾸미기)의 세대 확장이 기대된다.

이번 Z플립5용 케이스를 포함한 갤럭시/아이폰 휴대폰 케이스, 그립톡, 맥세이프카드지갑, 웨어러블 이어폰 케이스, 워치 스트랩 등 싸이월드의 휴대폰 액세서리 공식 MD는 페스티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싸이월드는 이달 1일부터 싸이월드 3.0 리뉴얼을 위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며 2.0에서 오픈하지 못한 1.5페타바이트 규모의 2차 사진첩 및 추가 기능들과 함께 싸이월드 3.0으로 다시 한번 '국민 SNS'로 거듭날 것을 예고한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