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이 서비스하는 건강기능식품 소분판매 서비스 ‘핏타민’이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정규 매장과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킥더허들
사진=킥더허들

팟타민의 첫 오프라인 매장인 핏타민 스토어는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설치되며, 스마트폰에서 경험했던 나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아가는 여정을 실제 경험으로 구현했다. 매장을 미래지향적으로 디자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고, 전문적인 약사 상담을 통해 나만의 영양제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자신만의 영양제 조합이 소분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확인할 수 있어 SNS용 사진을 남기는 데도 적격이다.

이달 27일까지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다. 건기식을 쉽고 재밌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데 초점을 뒀다. 딱딱하고 심각한 일이라고 생각하기 쉬운 건강관리를 현대인을 위한 에너지 급속충전소라는 컨셉으로 구성했다.

메인 상품은 자신의 건강유형 찾기를 통한 ‘맞춤영양제 7일 팩’이며, 가격부담을 줄이면서 흥미로운 건강관련 설문과 약사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 영양제를 설계해 7일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또 성수의 인기 티칵테일바 ‘포티지브’와 협업해 건강음료인 티 칵테일 한잔을 구매한 방문객에게 맞춤 영양제 1팩을 증정한다. 크리에이터 덱스도 핏타민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스트레스 릴렉싱과 관련한 스페셜MD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