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브랜드 라비벳이 전국 코스트코 18개 매장에 ‘장 건강& 피부 유산균’을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종근당바이오
사진=종근당바이오

입점한 '라비벳'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2in1 반려동물 전용 기능성 유산균이다. 라비벳은 최근 유로모니터와 종근당바이오가 조사한 ‘2022 국내 반려동물 유산균 영양제 시장’에서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장 건강& 피부 유산균’은 라비벳 제품군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식품의약처에서 인증받은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균주를 사용해 장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의 피부 발적, 가려움증 등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필수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반려동물 피부를 더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코스트코에서 제공하는 장 건강&피부 유산균은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던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약 66% 증량해 50포로 구성했다. 파우더 형태로 1포당 2g씩 낱개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사료나 간식에 뿌리거나 물에 타는 방식을 통해 유산균 급여가 까다로운 반려동물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