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스페인 프리미엄 펫푸드 그룹 `’딩고나투라’와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반려가족 건강 증진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

사진=피리부는 강아지
사진=피리부는 강아지

피리부는 강아지는 산책과 동시에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가 자동으로 이어지는 착한 앱이다. 유기동물보호소 정기 기부부터 플로깅(Plogging,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반려견 관련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과 유기동물 보호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딩고나투라에서 음수량 및 영양 밸런스 최적화 습식 사료 ’밈스’, 프리미엄 건강 간식 ‘모멘츠’ 지원에 나서 ‘한국 멍멍이는 밥심'이란 주제로 입맛 잃은 반려견 위한 건강 증진 이벤트를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피리부는 강아지 앱을 이용해 이벤트 기간 내 6회 산책 시 선착순 2500명에게 습식 사료 ’밈스’ 및 건강 간식 ‘모멘츠’ 쿠폰(앱 내 스토어에서 무료 구입 가능 쿠폰) 제공, 참가자 전원에게 △딩고나투라 전용 발자국 및 아이템(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 △사료 5배 적립 및 기부 △500포인트 및 1만 원 쿠폰(앱 내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 △기간한정 프로필 테마를 증정한다.

또한 딩고나투라 발자국 획득 시 1일 최대 수집 사료 500알에서 5배 상향된 2500알이 기부될 예정이며, 피리부는 강아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필수태그(#피리부가쏜다 #piedpuppy_official)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견묘한생활’ 저자극 반려견 샴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