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테팔과 협업한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더위에 절로 생각나는 것은 시원한 생맥주 한잔이다. 땀 흘려가며 호프집에 가지 않고 집에서 프리미엄한 생맥주를 간편하게 즐겨보면 어떨까.

사진=테팔
사진=테팔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는 45도 전문가 각도로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을 만드는 맥주 추출 구조를 갖고 있어 집에서도 생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케그의 온도를 2도로 유지해주는 자체 칠링 시스템으로 케그 당 최대 15일간 맥주의 탄산감과 신선도가 지속돼 맥주 본연의 시원 청량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 전용 ‘토프(2L 미니 케그)’도 함께 출시한다.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와 스트롱보우 총 4종으로 라거부터 밀맥주, 사이다까지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즐길 수 있다. 또 250ml 글라스로 최대 8잔 정도 추출이 가능해 집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10시간 이상 냉장 보관된 ‘토프(2L 미니 케그)’를 ‘테팔 더서브 컴팩트’에 장착한 후 맥주잔을 45도 각도로 유지한 채 손잡이를 당기기만 하면 된다. 이처럼 쉬운 사용법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사이즈,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등 디자인이 주는 프리미엄한 분위기로 홈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어 결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적합하다.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