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글래드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미술관에서 즐기는 샴페인’을 모티프로 미술 전시 감상과 함께 최고급 빈티지 캐비아와 프리미엄 샴페인을 즐기는 차별화된 세이보리 세트 ‘뮤제 드 JW (Musée d'JW)’를 오는 9월 2일부터 선보인다. 

뮤제 드 JW는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Musée d'Orsay)에서 착안한 네이밍으로, 미술품들로 큐레이션 된 유니크한 공간에서 일상의 감각을 깨우는 미술관 체험과 함께 럭셔리 세이보리 모멘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트 구성으로는 최고급 캐비아와 러시아식 팬케이크 블리니를 포함한 컨디먼트 5종이 제공되며, 샴페인과 함께 또는 캐비아를 얹어서 즐기기에도 완벽한 세이보리 4종과 디저트 4종이 준비된다. 페어링 샴페인으로는 완벽하고 순수한 샤도네이의 존재감이 매력적인 루이나 블랑 드 블랑(Ruinart Blanc de Blancs)이 포함되며, 럭셔리 구성으로 돔 페리뇽(Dom Pérignon) 보틀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도 준비된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와 협업하여 더 라운지 내 국내 유명 작가들의 그림과 미술품들이 전시된다. 자연을 경쾌한 색감으로 재해석하는 우인영 작가와 색채와 질감 활용이 인상적인 신보라 작가의 그림과 오브제가 더 라운지 곳곳에 전시되어 미술관 무드를 더한다.

그 밖에도 인테리어 터치업과 미술관 콘셉트의 포토존, 라운지 내에 흐르는 음악과 컬러, 센트를 더해 공간을 보다 입체감 있게 디자인했으며, 호텔 내 플라워 팀 ‘르팍(Le Parc)’과 협업해 생화를 활용한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함께 더 라운지 전체가 ‘여유로운 오후의 미술관’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얼리버드 이벤트로는 네이버 예약 또는 캐치 테이블을 통해 8월 31일까지 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더 라운지(02-2276-3336)로 가능하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글리츠(Friday Night Glitz)’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줄 ‘하우스 뮤직 라이브 디제잉’을 준비했다. 외부에서 초청된 DJ가 오후 9시부터 오전 12시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믹싱하여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하우스 뮤직을 테마로 디제잉 뮤직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또한, 리드미컬한 하우스 뮤직이 흐르는 리빙룸 바에서 최상급 프리미엄 주류를 실속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버블리 프라이데이(Bubbly Friday)’도 함께 마련했다. 샴페인 1병을 주문 시 동일한 샴페인을 1병 더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샴페인에 적용 가능하다.

잠들기 아쉬운 금요일 밤을 화려하게 만끽할 수 있는 ‘하우스 뮤직 라이브 디제잉’은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에서, ‘버블리 프라이데이’는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과 리빙룸 바에서 이용 가능하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달콤한 추석 선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를 2023년 9월 15일(금)부터 10월 15일(일)까지 선보인다.

최근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한식 디저트가 트렌드를 넘어 모든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세 디저트로 자리매김하면서 다가오는 명절에 한식 디저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달달한 한가위 패키지는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K-디저트 ‘약과 세트’를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약과 세트는 편식공장(PYUNSIK FACTORY)의 우리보리 약과(8개입)로 전북 군산에서 직접 재배한 보리로 구수함과 우리보리조청이 함유되어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이 특징이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한편, 편식공장(PYUNSIK FACTORY)은 한국의 다양한 전통과자, 옛날과자에 좋은 원재료를 더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가을을 맞아 프라이빗한 휴식과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보야지(AUTUMN VOYAGE)’패키지를 11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어텀 보야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를 대표하는 가을 패키지로 매년 제주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패키지다. 올해는 와인과 라이브 공연, 가을 사과로 만든 빙수 디저트, 풀 사이드 카바나에서 즐기는 프라이빗한 영화관까지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30 여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유영을 즐기며 이국적인 야자수 풍경이 펼쳐지는 가을 제주 풍경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수영 후에는 무료 혜택으로 제공되는 사우나 이용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저녁에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라운지앤바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하프보틀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로 가을밤의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라운지앤바 혜택은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라운지앤바의 스위트 아워에 이용 가능하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8월 27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라운지앤바에서 맛볼 수 있는 ‘가을 사과 빙수’ 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