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똑똑하게 관절 ∙ 연골 건강을 관리하는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 추출물을 를 함유한 ‘본앤조인트 플러스’를 선보인다.

사진=세노비스
사진=세노비스

신제품은 관절∙연골은 물론 뼈 건강까지 고려한 3중 기능성 포뮬라가 특징이다. 관절 ∙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구절초 추출물에 칼슘, 비타민D를 배합했다. 

특히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 100%의 비타민D를 포함, 관절∙연골뿐 아니라 뼈와 근육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원료 자체의  품질에도 신경썼다. 세노비스가 자랑하는 글로벌 헬스케어사 사노피만의 차별화된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 아래 국내에서 재배되고 생산되는 원료를 채택했다. 원료선정 뿐만 아니라 생산, 사후검사, 포장까지 제품과 관련된 전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한다.

본 제품은 관절 ∙ 연골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이외 뼈 또는 근육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여성 및 중장년층, 골다공증 발생 위험으로부터 도움을 받고 싶은 소비자, 잦은 운동으로 관절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2정으로 관절 ∙ 연골 ∙ 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세노비스 본앤조인트 플러스는 온라인몰, 롯데백화점, 면세점에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