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4~8일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페스룸
사진=페스룸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이해 페스룸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해당 기간 동안 페스룸 전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페스룸 자사몰에서는 반려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0시, 11시, 13시, 14시, 15시에 선착순 100원딜을 오픈한다. ‘페스룸 칫솔 살균기 세트’ 등 위생 제품부터 ‘페스룸 스마일 위 러브 노즈워크 장난감’등 놀이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정수량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페스룸 인기 간식을 매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참치 명가 동원F&B와 콜라보로 10만 개 이상 판매 된 캔 제품 △알렉스 튜나&에릭 치킨, 신선한 원물을 그대로 담은 △데일리 트릿 닭가슴살,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프로틴 파워 등을 선착순 특가에 제공한다.

동시에 반려동물의 따뜻한 가을·겨울을 위한 의류 신제품 ‘에어로 컴포트 히트티’를 선보였다. 빛을 흡수해 따뜻함을 유지하는 하이테크 발열 신소재 원사 ‘에어로 히트’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가벼운 중량감으로 활동성을 더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