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라이어 게임으로 승부를 겨룬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 6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6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제1회 인피니트 컴퍼니 단합대회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치열했던 장기자랑 대결을 통해 대표에서 사원으로 하락한 김성규부터 새롭게 대표 자리에 오른 장동우까지, 여섯 멤버는 라이어 게임으로 또 한 번의 승부를 겨룬다.

각자에게 주어진 제시어를 확인한 멤버들은 묘한 긴장감 속에 서로를 끝없이 의심하고, 게임은 점차 파국으로 치닫는다. 급기야 "내가 라이어인가?"라고 스스로를 의심하는 김성규와 "아직도 게임을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라고 디스하는 엘의 모습이 이어져 폭소를 안겼다.

끝으로 엘을 라이어로 몰아가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예고편은 소름 돋는 반전 속 모두를 속인 라이어는 누구일지, 이들의 첫 단합대회가 평화롭게 마무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강하게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무한 예능감, 비글미를 뽐내 왔다.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들은 동명의 리얼리티 예능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또 한 번 무한한 매력을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인피니트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단독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퍼니' 6화 에피소드는 오는 8일 오후 7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지난 7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앞서 서울, 요코하마,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오는 9일과 10일 마카오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