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머스 기업 CNCO가 프리미엄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홀리펫’을 신규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홀리펫’은 강아지 마티와 고양이 루나가 대표 캐릭터로, 소통이 되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홀리펫만의 시그니처 컬러와 마티&루나 캐릭터를 활용한 카툰 일러스트 방식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심플한 설명과 함께 슬로건 뱃지를 사용했다.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선보일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93%에 실크결 세정효과를 더한 펫샴푸 ‘실키드롭 솔루션 샴푸’, ▲도톰한 초극세사 소재로 산책 중 또는 발 세정 후 사용 가능한 미니 타올 ‘퀵 드라이 포켓 타올’을 포함해 총 8 제품이 있다.

홀리펫의 스페셜 세트구성으로는 ▲산책 중/후 발만 간단하게 세정할 때 유용한 ‘데일리 산책 세트’, ▲샤워 후 드라이 과정을 단축시켜주는 ‘퀵드라이 워시 세트’, ▲샤워 후 한 번에 드라이할 수 있는 ‘릴렉싱 베쓰 세트’, ▲건조한 피모와 발바닥을 케어 해주는 ‘젤리 케어 세트’와 ▲뒤엉킨 피모를 풀어주는 ‘헤어 케어 세트’까지 총 5가지다. 

홀리펫의 다양한 제품은 에이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CNCO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