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기업 우리마인즈가 더욱 합리적으로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우리아이펫 다이렉트’를 출시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우리아이펫 다이렉트'는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직접 가입하는 서비스로, 상품 확인부터 가입 및 청약 완료까지 단 2분이면 진행할 수 있다. 기존 우리아이펫 멤버십 서비스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었으나 다이렉트 가입으로 번거로움과 가격 부담을 동시에 줄였다.

서비스 세분화로 반려동물 장례에 집중한 서비스도 있어 외출이 드문 고양이는 물론 새, 토끼, 햄스터 등 반려동물의 종류에 관계없이 가입 가능하다. 우리아이펫 다이렉트는 월 납입금 4900원의 ‘알뜰보장’ 상품부터 장례에 관한 서비스 일체가 보장되는 ‘완벽보장’ 상품까지 총 4개 서비스로 구성됐다.

먼저 ‘알뜰보장’ 상품은 15㎏ 미만 반려동물에 대한 장례 서비스를 월 납입금 4900원에 제공한다. 기본 유골함과 수의, 관, 염습, 추모실, 화장 등이 해당된다. 15㎏을 넘는 반려동물은 월 납입금 8900원인 ‘실속보장’ 상품으로 반려동물 무게와 관계없이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우리마인즈
사진=우리마인즈

‘든든보장’ 상품은 15㎏ 미만 반려동물의 장례 서비스와 함께 장례식장까지 이동을 위한 차량 서비스와 반려동물 수습을 위한 ‘우리아이펫 키트’를 월 납입금 7900원에 제공한다. 15㎏을 넘는 반려동물을 위해 준비된 ‘완벽보장’ 상품에 가입하면 반려동물 무게와 관계없이 월 납입금 1만1900원에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더욱 합리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 또는 항목이 발생할 경우 페이백을 제공한다. 관이나 수의를 사용하지 않거나 차량 서비스 또는 우리아이펫 키트 미사용 시에는 각 조건별로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하는 형식이다.

이와 함께 다이렉트로 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리아이펫 다이렉트 가입 시 월납은 5회차분에 대한 납입액을, 일시납은 10회차분에 대한 납입액을 면제한다. 또한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개물림 사고에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을 하는 반려견 배상책임보장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며 하나카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납입금 0원으로 우리아이펫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