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환절기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10일부터 이틀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더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은 1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퓨어 홍삼 캡슐’ 등 고려은단 인기 건기식과 ‘멀티비타민 이뮨샷’, ‘최고심 쏠라C 정’ 등 카카오톡 전용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면역력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퓨어 홍삼 캡슐 (60캡슐)’ 또는 ‘메가도스B 비타민B군 (60정)’을 구매할 경우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특별 포장 패키지에 담아 배송하는 기프트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활력 비타민B를 고함량으로 섭취할 수 있는 ‘메가도스B 비타민B군’을 구매한 뒤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0일 오후 7시부터 80분간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동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비타민 드링크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를 증정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콜라보한 쏠라C 20정과 80정 1박스를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