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이 창립 34주년을 맞아 오는 10~23일 ‘가민의 34번째 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가민
사진=가민

가민은 독보적인 GPS 성능과 다양한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피트니스, 아웃도어, 해양, 항공, 자동차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라인업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출시된 아웃도어 워치 ‘에픽스 프로’ 와 ‘피닉스 7 프로’, 러닝 워치 ‘포러너 265’와 ‘포러너 965’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프리미엄 모델인 ‘에픽스 프로’와 ‘피닉스 7 프로’는 혁신적인 아웃도어와 트레이닝 기능, 다양한 내장 스포츠 앱을 탑재하고 있는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다. 에픽스 프로는 선명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고, 피닉스 7 프로는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파워 사파이어 렌즈를 탑재하고 있어 월등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러닝 스마트워치 라인업에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최초로 탑재된 ‘포러너 265’와 ‘포러너 965’도 이번 할인 혜택 대상이다. 두 제품 모두 5버튼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가 더해져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전문 트레이닝 기능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해 유저가 최고의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이외 ▲베뉴 Sq2 ▲인스팅트 2 Solar ▲피닉스 7 시리즈 ▲베뉴 2 ▲베뉴 2 플러스 ▲에픽스 Ti ▲에픽스 슬레이트 등의 제품도 할인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