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합리성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체리슈머’ 증가 트렌드에 맞춰 높은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모두 갖춘 태블릿 PC ‘탭P12’를 국내 출시한다.

고품질 디스플레이 및 오디오 시스템 탑재는 물론, 뛰어난 휴대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한다.

먼저 12.7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2944 x 1840 해상도, 60Hz 주사율 등 생생한 화면 구현에 더욱 집중했다. Full-HD 디스플레이 대비 50% 더 높은 273 PPI 픽셀 밀도가 몰입감 넘치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JBL이 튜닝한 돌비 애트모스 적용 쿼드 스피커를 통해 풍성한 사운드까지 즐길 수 있다.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미디어텍 디멘시티 7050 칩셋 탑재로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저장 용량과 RAM 사양도 증가했다. 최대 8GB의 RAM과 128/256GB 스토리지 탑재로 더욱 빨라진 구동 속도는 각종 작업을 수월하게 돕는다. 최대 10시간 지속되는10,200mAh 배터리가 탑재돼 장시간 사용도 부담 없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스마트 학습 기능으로 학업, 각종 문서작업이 필수인 학생과 직장인에게 맞춤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노트 필기 앱 ‘네보’와 필기 계산기 앱 ‘마이스크립트 칼큘레이터’는 물론, 옵션으로 제공되는 ‘레노버 탭 펜 플러스’ 스타일러스가 효율적인 학업 환경을 구현한다. 

최대 4개까지 분할되는 스크린, 태블릿과 PC의 연동을 가능하게 하는 ‘레노버 프리스타일’은 멀티태스킹에 탁월한 환경을 제공한다.

스톰 그레이, 오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탭 P12는 6.9mm의 슬림한 두께, 태블릿 기준 615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돼 휴대성도 뛰어나다. 함께 제공되는 키보드는 트랙패드 및 16개 단축키를 내장, 마우스 없이도 편안한 작업이 가능하며, 1.5mm의 키 트레블과 19mm의 소형 키 피치로 높은 정확성 및 부드럽고 편안한 키감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네이버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돼 2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1번가에서 구매 시 레노버 이어버즈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진=한국레노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