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리듬 게임 SuperStar FNC가 FT아일랜드의 신곡 ‘Sage’를 업데이트한다.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

1년 9개월 만에 컴백한 FT아일랜드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Sage’는 록 장르의 신곡으로, 멤버들이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SuperStar FNC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13일 신곡 ‘Sage’ 업데이트와 함께 FT아일랜드의 미공개 독점 이미지가 담긴 한정 테마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Sage’ 한정 테마 카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Sage 패키지’가 기간 한정 판매되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FT아일랜드 신곡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도 9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FT아일랜드 ‘Sage’ 컴백 미션 이벤트’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FT아일랜드의 신곡 한정 테마 카드를 포함한 각종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을 모두 완료했을 경우 인게임 로비를 꾸밀 수 있는 한정 배경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age’ 사인 CD 응모에 자동으로 참여 된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SuperStar FN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uperStar FNC는 이후에도 FNC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전 세계 음악 팬들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