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기반 콜라보 서비스 ‘O-SEAN(오션)’이 클레이튼 재단과 로컬스티치간의 콜라보레이션 NFT를 기반으로 한 실물 굿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오션
사진= 오션

이번 행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 2023, 서울’ 일정에 맞춰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재단이 주최하는 ‘클레이튼 스퀘어 라운지(KSL) 2023, 해커 하우스’ 및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TOKEN 2049’에서 2주간 진행된다.

‘O-SEAN(오션)’은 클레이튼 재단의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파트너로 참여해 소개 부스를 운영하고, NFT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실물 굿즈를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 활용된 NFT는 향후 홀더들이 다른 이벤트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NFT로 연계돼 진정한 NFT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후속 이벤트 및 활용 공지는 ‘O-SEAN(오션)’ 공식 SNS 또는 공식 사이트(o-sean.i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O-SEAN(오션)’은 IP NFT를 다양한 창작자들이 활용하여 2차 창작물 NFT로 만드는 NFT 콜라보레이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다. NFT에 기재된 정보를 통해 정품성을 보증하고, 투명하게 거래 이력을 추적해 로열티 지급과 관리를 자동 지원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