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브랜드 듀오랩이 라이프스타일별 건강 케어에 시너지를 더할 영양제 조합으로 구성된 ‘타임 투 릴렉스 & 트래블 팩’을 출시했다.

사진=듀오랩
사진=듀오랩

신규 기획세트는 ‘타임 투 릴렉스 팩’과 ‘타임 투 트래블 팩’으로 구성됐다.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는 물론 신체적, 정신적으로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 케어에 시너지를 더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타임 투 릴렉스 팩’은 장시간 모니터 사용으로 피로한 눈과 누적된 스트레스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영양제로 조합됐다. ▲듀오랩 테아닌+루테인 아스타잔틴 조합의 ‘듀얼 케어’ ▲듀오랩 테아닌+루테인 아스타잔틴+락토클리어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조합의 ’올케어’ 세트가 있다. 

올케어 세트의 경우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브랜드 락토클리어의 나이트 세럼 제품이 함께 구성돼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까지 진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문으로 밤하늘을 바라보는 듯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릴렉스 효과까지 더했다.

‘타임 투 트래블 팩’은 액티비티 여행에 관심이 높은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제로 조합됐다. ▲듀오랩 멀티 비타민+테아닌 조합의 ‘힐링’ 세트 ▲듀오랩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홍삼 조합의 ‘액티비티’ 세트가 있다. 

힐링세트의 경우 멀티 비타민으로 낮 동안 여행 컨디션을 케어하고, 밤에는 테아닌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액티비티’ 세트는 칼마디로 뼈 건강 및 활력을 더하고, 홍삼으로 액티비티 전후 면역력 및 피로를 케어하도록 구성됐다. 여행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에 비행기 티켓 형태의 미니 리플렛을 함께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11일까지 듀오랩 공식몰을 통해 최대 47%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듀오랩 고급 쇼핑백을, 타임 투 릴렉스 올케어 팩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마사지 쿨러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렉슨 미나 램프(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