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온리버디’가 추석을 맞이해 전제품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18~22일 진행한다.

사진=온리버디
사진=온리버디

온리버디 온라인몰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100여 개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페스룸의 샴푸+미스트+에센스를 결합한 트래블 키트 3종세트, 로띠에의 고양이 강아지 자동 급수기, 위글위글 펫의 라이징 스타 쿠션 등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매일 11시부터 12시간 동안 릴레이 타임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변용품, 위생용품, 주식, 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반려동물 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지 없는 유산균 모래로 알려진 ▲포렉스휴먼 더스트프리 락토바실러스 벤토나이트, 실리콘과 초극세모 두 가지 모로 반려동물의 치아를 꼼꼼하게 케어하는 ▲디카프 투웨이 딥클린 칫솔, 최고급 원료로 균형잡힌 영양과 뛰어난 기호성을 갖춘 ▲내추럴발란스 울트라 그레인프리 사료 등이다

온리버디 단독 런칭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페스룸 ‘에어로 컴포트 히트티 네이비’, 위글위글펫 ‘목줄+리드줄_펜던트 세트’, 포우라이트 ‘매너벨트+리필패드’, 포렉스휴먼 ‘귀 세정제’등을 온리버디에서만 단독 론칭,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18일 오후 1시 온리 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펫 용품 브랜드 ‘로띠에’의 강아지 유모차 등 전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