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부와 일, 취미 분야에서 목표 지향적인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갓생(God+인생을 합친 합성어) 살기’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갓생러를 꿈꾸는 잘파세대들은 철저한 시간 관리로 효율성을 높여 목표 달성을 위해 보다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삶을 추구한다. 학업과 업무, 크리에이터 작업, 취미 활동까지 다양한 용도를 충족하는 사양으로 갓생러들의 생산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해 줄 에이서의 ‘스위프트’ 노트북을 소개한다.

사진=에이서
사진=에이서

스위프트 노트북은 성능, 휴대성, 배터리 효율성 삼박자를 두루 갖춰 이동 중에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이다. 

제품군은 ‘스위프트 엣지’, ‘스위프트 X’, ‘스위프트 고’ 등 3가지 라인업으로 분류돼 선호하는 옵션에 따라 CPU,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사양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다.

스위프트 노트북은 모두 1kg 대 무게의 슬림형 경량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작업이 용이하다. 그중에서도 에이서가 한국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스위프트 고 16’은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고사양에 뛰어난 가성비까지 겸비해 학생, 사회초년생 등 잘파세대도 부담 없이 구입하고 사용하기 좋다.

‘스위프트 고 16’은 최신 인텔 13세대 H 프로세서 i5-13420H와 인텔 UHD Graphics이 장착되어 학업, 업무는 물론 고사양 크리에이터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지원한다. 16인치형임에도 두께 14.9mm, 무게 1.6kg로 가벼운 무게와 경량 알루미늄 바디로 탄탄한 내구성을 갖춰 잦은 외부 활동에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3.2K(3,200x2,000) OLED 디스플레이는 최대 밝기 500 nits, DCI-P3 100% 다채로운 색 재현율을 지원해 고사양 그래픽 작업에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120Hz 고주사율로 끊김 없고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해 영상 시청, 게임 플레이 등 다양한 취미 생활까지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욱 강력해진 TwinAir 듀얼 팬이 효과적으로 내부 열을 분산시켜주어 장시간 작업에도 한층 쾌적한 사용감을 조성해 준다.

오는 26일까지 에이서가 G마켓에서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서 ‘스위프트 고 16’ 노트북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