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이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 ‘추석 선물대첩’을 진행한다.

사진=
사진=

센트룸은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연령 및 성별에 따라 선물하기 좋은 인기 제품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전속모델 임지연을 얼굴로 내세웠다.

또한 현대인들의 건강 니즈를 반영해 올해 새롭게 출시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도 포함됐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수면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센트룸 프로바이오 나이트 케어는 3개입 세트 구매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4중 기능성 포뮬러로 장 건강과 함께 면역 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까지 챙길 수 있는 ▲센트룸 프로바이오 면역 케어는 3개입 세트 구매 시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멀티비타민 제품은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센트룸 멀티구미, 22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성인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실버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만 3~14세 성장발육기 어린이의 영양을 위한 ▲센트룸 키즈 6종과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 비타민 B군 8종을 함유하여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센트룸 에너지 B 2종 등 등이 있다. 

특히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60정 제품을2개입 혹은 3개입 세트로 구매 시에는 트래블 세면백을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밖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센트룸X김잼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였다. 9월 한달 간은 11%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멀티비타민 2종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김잼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보냉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