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글로벌 걸그룹 론칭 프로젝트 'A2K'(에이투케이, America2Korea)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했다.

대망의 파이널 미션만을 앞둔 가운데 LA 부트 캠프 종합 순위 1위를 달성한 카밀라, JYP 연습생으로서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지나, 퍼포먼스로 정평이 난 크리스티나, 트레이닝에 전념하며 고난도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한 사바나, 감각적인 퍼포머 켄달,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이는 렉서스, 두 번째 라운드서 개인 랭킹 1위로 호명된 케일리, 수준급 감정 표현으로 보컬 잠재력을 인정받은 케이지까지 참가자 8인 중 누가 JYP 신인 글로벌 걸그룹 멤버로 선발될지 이목이 모인다.

전 세계 시청자들은 글로벌 K팝 스타 데뷔를 꿈꾸는 북미 소녀들을 향해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데뷔 최종 멤버로 선발되기까지의 과정 중 회차를 거듭할수록 실력적, 내면적으로 성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소녀들이 서로를 아낌없이 격려하는 장면에 “같은 꿈을 향해 전진하는 청춘들의 에너지가 대단하다”, “열정 가득한 도전기가 기특하다. 꼭 원하는 꿈을 이루길 바란다”와 같은 따듯한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베테랑 심사위원' 박진영의 진정성 있는 피드백이 전 세계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조회 수를 견인하고 있다.

한편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A2K' 최종화는 JY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1일(목), 22일(금) 오전 10시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