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킬링 보이스'를 통해 13년 음악 인생을 돌아봤다. 

딩고 뮤직은 지난 1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씨엔블루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딩고 뮤직
사진=딩고 뮤직

공개된 영상에서 정용화는 흰 셔츠에 트위드 재킷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귀공자 같은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정용화는 지난 2010년 발매한 씨엔블루의 데뷔곡이자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음원 차트를 올킬한 메가 히트곡 '외톨이야'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Love(러브)', '직감',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 '사랑 빛', 'Can't Stop(캔트 스톱)' 등 씨엔블루의 히트곡을 비롯해 '어느 멋진 날', '그리워서...',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 (반말송)', '넌 내게 반했어', '원기옥 (With 버벌진트)', '불꽃놀이 (Fireworks)' 등 다채롭게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딩고 뮤직
사진=딩고 뮤직

정용화는 "6년 만에 솔로로 컴백을 하게 됐는데, '킬링 보이스'와 컴백을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저의 13년 음악 인생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정용화는 지난 14일 솔로 미니 2집 앨범 'YOUR CITY(유어 시티)'의 타이틀곡 '너의 도시 (Your City)'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서 정용화는 화려하고 빛났던 도시를 떠나며 쿨한 척 무덤덤하게 그리움을 외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