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의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의 '마지막 모집'이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한민국 음악 역사를 써 내려갈 '예비 트롯여제' 모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상을 꺾고 뒤집고 흔들어라”라는 구호 아래, 송가인과 양지은을 이을 차세대 트롯여제의 탄생이 기대된다. 트롯 역사의 중심 TV CHOSUN에서 새로운 여제를 위한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화려한 트롯쇼를 올겨울 준비 중이다.

역사를 새로 써 내려갈 ‘미스트롯3’는 오는 24일 일요일을 끝으로 지원자 모집을 마감한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작진은 "'트롯'을 향한 열정과 진심만 지니고 있다면 ‘미스트롯3’ 문은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다.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전국구 현역 트롯 스타’부터 '미스트롯 키즈'를 자처하는 어린 신동들까지, 끼와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대거 지원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높아진 'K-트롯' 위상에 책임감을 느끼며, 트롯이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미스트롯3’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는 24일 일요일 ‘마지막 모집’까지 많은 지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