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와 양세찬이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사진=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19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공감을 자극하는 무대 몰입력부터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로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가왕 쟁탈전’ 특집에 맞춰 영화 ‘관상’을 패러디한 상황극을으로 “내가 왕이 될 상인가?”라는 양세형의 질문에 “종로 꼬마 상입니다”라고 받아치며 유쾌함을 뽐냈다.

박나래는 자신의 팀으로 등장한 황우림이 뉴진스의 ‘Super Shy(슈퍼 샤이)’ 안무에 흥을 참지 못하고 ‘슈퍼 샤이’ 댄스 도전에 나섰다. 귀여운 웰시코기를 연상시키는 ‘나래코기’다운 치명적인 매력으로 큰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세신사 같다는 양세형의 디스에도 박나래는 “아로마 마사지를 제일 잘해”라고 능청스러운 멘트로 예능감을 드러내기도. 

박나래는 멋진 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박지수와 급 커플 상황극을 통해 설렘 넘치는 상황을 그려내기도 하고, 양세형과는 콩트 버전 커플 상황극으로 웃음까지 선사했다. 무엇보다 박나래는 양세형과 찐친 케미를 뽐내며 환상의 티키타카로 매끄러운 진행을 이어가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