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주간 컬렉션을 공개했다.

첩보 스릴러 '시크릿 인베이젼'의 뒷 이야기부터 초특급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다룬 '다멜리오 쇼'에 이르기까지 흥미로운 내용이 그득하다.

어셈블: 시크릿 인베이젼 비하인드

마블만의 새로운 첩보스릴러를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시크릿 인베이젼'의 숨겨진 비하인드를 만나보자. 주인공 닉 퓨리 역의 사무엘 L. 잭슨을 필두로 배우와 제작진이 전하는 심층적인 인터뷰부터 흥미로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담겨 있어 마블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이아, 소냐 팰즈워즈로 압도적인 열연을 선보인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 올리비아 콜맨이 마블 시리즈에 합류하게 된 흥미로운 비화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외계 종족 ‘스크럴’의 분장 과정도 생생히 담아내 특별함을 더한다. 

다멜리오 쇼

평범한 삶에서 하룻밤 사이에 할리우드의 빅 이슈가 된 찰리 다멜리오와 그의 가족 이야기를 다룬 '다멜리오 쇼'는 어떨까. 우연히 올린 틱톡 영상으로 순식간에 SNS 팔로워 수 1억명을 돌파한 찰리의 화려한 삶을 담은 리얼리티 쇼다.

찰리의 언니 딕시 다멜리오 역시 음악활동으로 성공을 이루며 8천만명이 넘는 SNS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인으로, 평범함이 사라진 이들 가족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과연 엄마 하이디와 아빠 마크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된 두 딸들의 특별한 삶을 끝까지 응원할 수 있을까. 이번 주말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가 향하는 유명 가족들의 찐 일상을 들여다보자. 

이런 바보

코미디언 크리스 에스트라다 주연의 새로운 코미디 시리즈 '이런 바보'는 LA 남부에서 살아가는 노동자 계급의 유쾌한 일상을 그린 이야기다. 비영리단체 ‘허그스 낫 서그스’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하며 갱단의 재활과 갱생을 돕고 있는 주인공 훌리오에게 벌어지는 각양각색의 상황들을 코믹하게 그려낸다.

또한 훌리오가 감옥에서 복역을 마치고 자신의 가족과 함께 살게 된 전 갱단원이자 사촌 형 루이스와 충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이어지면서 예측불가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훌리오의 이야기를 디즈니+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

누구도 널 지켜주지 않아

20세기 스튜디오가 제작한 '누구도 널 지켜주지 않아'는 영화 '로잘린'에서 빼앗긴 사랑을 되찾으려는 줄리엣의 사촌 로잘린을 완벽 소화한 배우 케이틀린 디버가 주연을 맡은 매혹적인 공상 과학 스릴러다.

마을에서 동떨어져 혼자 살고 있는 여성 브린이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침입한 괴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자신의 미래를 위협하는 외계 생명체에 맞서 숨 막히는 싸움을 벌이는 브린 역의 케이틀린 디버는 몰입감 높이는 폭발적인 열연으로 작품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자신을 위협하는 상대와 맞서기 위해 평생 지우고 싶었던 과거와 마주해야만 하는 브린이 어떻게 이 역경을 헤쳐 나가게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디즈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