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에서 연휴에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는다. 

사진=르메르디앙
사진=르메르디앙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with 달바(d’Alba)' 패키지를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클럽 킹, 클럽 더블 더블 또는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호텔 최상층인 15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 내 호텔 미식의 꽃이라 불리는 조식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달바 아이덴티티를 더해 꾸며진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달바의 시그니처 컬러와 함께 카바나 및 선베드에서  석양을 감상하며 감성 가득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특별 선물로는 필수 여행 아이템으로 구성된 달바 레디 백(Ready Bag) 1세트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여행 콘셉트의 커스텀 스티커 1개가 함께 증정된다. ‘달바 레디 백’은 화이트 트러플을 핵심 원료로 피부에 탄력을 채우는 비건 더블 크림(1ml), 더블 세럼(1ml), 선크림 3종(5ml), 오일 크림 클렌저(3ml) 2개, 너리싱 트리트먼트 마스크팩(25ml) 2개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비건 트래블 5종 1세트와 달바 시그니처 비치타월 1개가 들어 있다. 단, 모든 제품은 트라이얼 키트로 제공되며 투숙일에 관계없이 1회 증정이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농심이 운영하는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농심 굿즈를 제공하는 콜라보 상품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27부터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농심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농심 굿즈 세트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신라면 리유저블백 1개, 너구리 큰사발면 2개, 개성 있는 아트토이 디자인의 ‘서커스보이밴드’ 콜라보 굿즈, 신라면 건면 서커스보이밴드 콜라보 피규어 1개, 요리하는 너구리, 라면 먹는 너구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너구리 캐릭터 스티커 5종으로 구성됐다.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남산 N서울타워에 운영하는 ‘너구리의 남산라면가게’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지점별 선착순 5팀 대상으로 ‘N서울타워(남산타워) 전망대 이용권’ 1매(2인)를 증정, 서울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에서 K-라면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메뉴 30%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 x 농심 콜라보 패키지명을 맞추는 ‘너(You)퀴즈’ SNS 이벤트를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농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후, 이벤트 게시물에 글래드 x 농심 콜라보 패키지명(패키지명 전체 기재)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6일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사진=파르나스 제주
사진=파르나스 제주

한편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가을의 정취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늦캉스(늦은 휴가)’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테마로 기획된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우선 예비 부모들이 안락한 호캉스를 즐기며 힐링 타임을 만끽할 수 있는 ‘블리스풀 모먼츠 패키지(Blissful Moments Package)’가 있다.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플리미엄급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스킨 테라피 브랜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의 임산부(20주 이상) 전용 스파 프로그램(60분1회)가 포함돼 있으며, 튼살 방지 및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클라랑스’의 예비맘 크림 & 오일 세트를 증정한다. 임산부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바디 필로우와 아기의 태명을 레터링한 시그니처 미니 케이크 2개도 마련했다. 

또한 프리미엄 영어 키즈클럽 ‘프로맘킨더’와 연계한 ‘키즈 잉글리시 플레이케이션 패키지(Kids' English Playcation Package)’도 있다. 딜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패밀리,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로 보드게임, 레고, 스포츠 등 다양한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맘킨더’ 프로그램 2시간 이용권, 콘페티 조식 3인, 그리고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하여 만든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키즈 에코 레인코트 1개로 구성된다. 기존에는 호텔 회원만 이용할 수 있던 ‘키즈 잉글리시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10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된다. 

연인, 혹은 부부를 위한 ‘로맨틱 선셋 패키지(Romantic Sunset Package)’도 마련됐다. ‘로맨틱 선셋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제주 일몰 명소로 유명한 ‘폰드메르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그리고 ‘콘페티’ 성인 2인 조식으로 구성된다. ‘로맨틱 선셋 패키지’는 10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웹회원에 가입하면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3종에 대해 10% 웹회원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WE호텔
사진=WE호텔

위(WE)호텔제주에서는 아이들의 오감발달과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미술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 '펀빌리티'와 함께하는 ‘숲 속 미술관’은 청정한 '숲' 공간에서 날 것 그대로의 빛과 자연을 느끼고,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관찰하면서 핑거 페인팅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숲 속 미술관’ 클래스는 오전 10시 30분에 1타임, 오후에는 1시, 2시 30분, 4시에 3타임으로 하루에 종 4번 진행된다.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70분이다. 정원은 각 타임당 어린이 6명이며 나이는 6세부터 13세까지 신청 가능하다. 위호텔제주 투숙객들은 정상가 5만 5000원에서 4만 9500원의 할인가로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월별 진행 주제는 9월에 한라산 꼭대기 백록담, 10월은 이시돌목장과 제주 말, 11월은 금빛 금오름 노을, 그리고 12월은 제주 귤나무 등이다. 

사진=글래드 호텔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국산 재료로 만든 차(茶) 브랜드 ‘루하루’와 함께 일상 속 쉼표가 되는 힐링 호캉스 상품‘가을, 쉼표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루하루’는 ‘하루하루 차와 함께 변하는 일상’이라는 뜻의 한국 차 전문 티앤마인드풀니스 브랜드다. 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차들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2인 기준 1회 찻자리를 가질 수 있는 소포장을 기본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레스 웨이스트(less waste)’를 위해 최소 포장 단위에 필요한 정보만을 담아 포장재를 최소화했고, 종이로 분리수거가 가능한 환경 친화적인 포장 소재를 적용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9시간 이용과 함께 루하루의 티앤마인드풀니스 북 1권, 무카페인 티 1개&티필터 2장이 제공된다. 티앤마인드풀니스 북(TEA&MINDFULNESS BOOK)은 티 보관용 케이스이자, 차를 마시며 일상의 마음챙김을 도와주는 책으로 책의 테마는 ‘FEELINGS[감정]편’이다. 함께 제공하는 무카페인 티는 ‘루하루 순수 수국차’, '알갱이 호박차’, 특허받은 제다방법으로 설탕 없이 유자로만 만든 ‘알갱이 유자차’ 중 1개가 제공된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9시간 스테이에 한해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투숙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